2020-12-08 16:42  |  종합

로또 1등 당첨자 119명이 선택한 ‘로또리치’, 세계기록위원회 공식인증 기념 이벤트 진행

로또 1등 당첨자 119명이 선택한 ‘로또리치’, 세계기록위원회 공식인증 기념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119명의 로또 1등을 배출한 국내 대표 복권정보업체인 로또리치는 World Record Committee(WRC/세계기록위원회)로부터 로또 1등 당첨자 세계최다 배출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은 것을 기념하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세계기록위원회 공식인증 기념 할인 이벤트는 지난 4일부터 20일까지 총 17일간 로또리치 홈페이지 및 모바일 App을 접속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권이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1년제 골드서비스 1만 5천원 할인권 △6개월 골드서비스 1만원 할인권으로 총 2가지 할인권이 지급된다.

이벤트 기획을 담당한 로또리치 허지현 팀장은 “로또리치는 약 6개월 동안 진행되는 세계기록위원회의 까다로운 심의를 통과하며 로또 1등 당첨자 배출에 대한 세계 최다기록을 인증 받았다”며 “앞으로도 로또리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신뢰를 바탕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브레인콘텐츠가 운영하는 복권포털 서비스 로또리치는 자체 개발한 로또분석 시스템으로 지난 2007년부터 현재까지 13년간 119명의 로또 1등 당첨자를 배출했다. 지난 2014년에는 국내 최초로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대한민국 최다 로또 1등 당첨자 배출’ 기록 인증 타이틀을 획득하기도 했다. 타이틀 획득 이후 매년 기록을 경신하면서 현재까지 로또 1등 최다 배출 기록 타이틀을 유지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로또리치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무료 앱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