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06(일)
창업 121주년 기념 KGC인삼공사 홍삼제품  프로모션 진행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KGC인삼공사에서는 창업 121주년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창업 121주년을 맞은 KGC인삼공사는 대한민국 대표 홍삼 브랜드로서 오랜 시간 동안 쌓아온 정관장 홍삼의 품질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역사를 이어가고 있다.

창업 121주년 기념 프로모션 기간인 지난 11월 20일부터 12월 13일까지 추천하는 홍삼제품인 면역력 관리가 더욱 중요한 아이와 청소년을 위한 홍이장군이나 아이패스를 구매하면 3포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 밖에 호흡기 건강을 위한 홍삼톤청 구매 시 홍삼캔디후를, 알파프로젝트나 굿베이스 에센셜케어 4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기간 동안 30만원 이상 구매한 정관장 고객에게는 동인비 미마스크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15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정관장포인트를 5천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5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으며 해당 포인트는 내년 설 프로모션 기간에 사용할 수 있다.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KGC인삼공사는 조선 말기 삼정과 설치 이후 121년간 그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오랜 세월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가장 큰 요인은 우수한 품질의 6년근 홍삼으로 추천되고 있다.

정관장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에 도움, 항산화 작용 및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6대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원료, 생산, 유통, 판매 전 단계마다 심혈을 기울이며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원료 부문에서는 품질을 위해 100% 계약재배를 고집하며, 체계적 경작관리 시스템으로 청정 원료삼을 생산하고, 식품이력 추적관리 등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제품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290여 가지 안전성 검사를 총 7회에 걸쳐 실시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오랜 세월 꾸준히 정관장을 믿고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으며, 앞으로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을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