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03(수)

아가방앤컴퍼니, 저자극 100%무기자외선 차단제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아가방앤컴퍼니 – 퓨토시크릿 선제품 2종
아가방앤컴퍼니 – 퓨토시크릿 선제품 2종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대한민국 대표 유아동 기업 ㈜아가방앤컴퍼니에서 전개하는 아기 화장품 브랜드 퓨토(Putto)에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100%무기자외선차단제 퓨토시크릿 ‘워터리 선로션’과 ‘워셔블선크림’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퓨토시크릿 선케어 2종은 저자극의 안전한 ‘100%무기자외선 차단제’이다. 징크옥사이드만으로처방해 바르는 즉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부여하고 피부에 자극이 적어 여린 아기 피부나 민감한 성인 피부까지 데일리로온 가족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퓨토만의 특허받은 ‘갈색 진정 허브수(NHEB-05™)’ 성분과 토코페롤, 올리브오일성분이 함유돼 자외선 또는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사에서시행한 엄격한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안정성을 입증했다.

이번 퓨토시크릿 선2종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가방앤컴퍼니 퓨토 관계자는 “생후 6개월부터는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가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외출 시 자외선 차단제를 필수로 발라줘야 한다”라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퓨토시크릿 선크림과 선로션은 순한 성분으로처방돼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워셔블 선크림은 물로도 쉽게 지워져 잔여물걱정 없이 수월하게 씻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