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1등 패션 쇼핑앱, ‘에이블리’가 본격적인 TVC 온에어 및 캠페인 런칭에 앞서 오는 7일까지 100% 당첨 사전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블리는 1일 “에이블리의 새로운 모델은 누구?” 퀴즈를 출제하며 사전 신청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김태리, 마동식, 탐 크루즈 세가지 보기 중 한가지 답안을 선택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정답 여부와 관계없이 에이블리 앱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쿠폰을 전원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쿠폰은 최대 5,000원 쿠폰으로 랜덤 지급되며, 제한 금액 없이 유저가 원하는 상품에 적용 가능한 쿠폰이다.
사전 신청 이벤트 참여 고객은 에이블리의 신규 모델과 함께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다. 매주 새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데일리로 사용가능한 꽝 없는 쿠폰, 최대 12만원의 할인 쿠폰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 중이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지난 2월 소프라이즈 빅페스타 사전 신청 진행 당시 월 최고 주문수를 돌파하는 등 화제를 모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사전 신청 이벤트를 시작으로 보다 다양한 이벤트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이블리 사전 신청 이벤트를 접한 누리꾼들은 “에이블리 모델 기대된다” “KTX 타고 봐도 김태리” “마동식 보고 마동석 인줄” “꽝 없는 쿠폰 너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에이블리는 국내 패션/의류 앱 월간 이용자 수(MAU) 1위로 소비자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이다. 2018년 3월 서비스 런칭 이후 3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2,000만건 △누적 거래액 6,000억 △MAU 415만을 기록하며 온라인 패션 플랫폼 시장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에이블리 사전 신청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이블리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