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꿈비(대표 박영건)의 유기농 유아화장품 브랜드 오가닉 그라운드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비롯한 총 8개 백화점 바베파파 편집숍에 입점했다.
오가닉 그라운드는 티어 프리 테스트를 완료한 탑투토워시와 촉촉한 보습의 스쿠스쿠 로션, 진정 보습 보호 3중 효과의 캐터스 수딩 크림, 화학성분 0% 유기농 스쿠스쿠 오일, 건조한 피부를 위한 스쿠스쿠 고보습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4월 말 선크림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 입점을 통해 오가닉 그라운드의 전 라인업을 백화점 매장에서 직접 경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오가닉 그라운드 관계자는 "오가닉 그라운드는 '처음부터 건강하게'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까다로운 세계 6대 인증을 모두 통과해 안전한 유아화장품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라며 "앞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오가닉 그라운드를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입점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오가닉 그라운드는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쿠스쿠 고보습 크림 1+1 행사를 진행한다. 스쿠스쿠 고보습크림은 비건 세라마이드, USDA 인증 녹차수, 엄선된 비정제 유기농 오일을 최적으로 배합하여 건조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본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죽전점, 영등포점, 대구점, 센텀시티점, 광주점과 더현대 서울,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다산점 내 바베파파 편집숍에서 매장당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