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변화하는 소비자 비대면(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사이트를 리뉴얼 한 뒤 온라인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NAIN(나인)은 바이와이제이가 2006년에 오픈한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데일리 웨어를 직접 기획, 생산, 유통의 전 과정을 관리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의 연계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고퀄리티 상품을 선보이는 여성 의류 브랜드이다.
공식 웹사이트는 이미지를 단순화시켜 직관적이고 세련된 감성으로 재해석하며 여러 가지 상품들이 잘 보이도록 구성하였고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하여 '가심비'를 중점에 두고 나인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단장하였다.
또한 상품 이미지에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구매 버튼 아이콘으로 보다 쉽게 구매가 가능하도록 간편 기능도 추가하였다.

리뉴얼 후 축하 및 사용 후기를 댓글로 남겨준 고객들에게는 500원 적립금과 추첨을 통해 당첨된 30명에게는 통큰 쇼핑 지원금 10만원 적립금을 지급하며,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전상품 15% 할인 쿠폰, 이벤트 기간 내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김영근 대표는 "자사몰 기능, 편의성 강화를 위해 대대적으로 사이트를 개편함과 동시에 브랜드 내실을 다지기 위해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전하며, 이번 리뉴얼된 자사몰을 통해 새로운 고객들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층에게도 나인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기회로 삼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으로 예정된 다양한 이벤트는 나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