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1(토)

- 카카오메이커스 최초 선공개 썸머패키지
- 숙박 ·조식 ·오션월드· 엑티비티 7종 ·부대시설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본격 여름을 맞아 경험소비 중심의 신개념 여가 트렌드를 선도하는 컴퍼니합(대표 최순호)이 소노호텔&리조트와 함께 ‘올인클루시브 썸머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소노펠리체빌리지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빌리지 비발디파크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최초 선공개되는 이번 썸머패키지는 올 여름 극성수기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컴퍼니합이 선보인 이번 비발디파크 ‘올인클루시브 썸머에디션’은 ▲숙박 ▲조식서비스 ▲오션월드 ▲엑티비티 7종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26만7천원부터 진행된다.

숙박은 객실 타입에 따라 소노벨비발디(패밀리, 스위트룸), 소노펠리체(실버, 빌리지 골드그랜드룸)를 비롯해 반려동물도 동반이 가능한 소노펫클럽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인 오션월드 이용권을 비롯해 엑티비티 7종(FUN 3, 곤돌라, 앤트월드, 레알썰매, 비발디포레스트, 양떼목장, 레전드히어로즈)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추가로 각종 부대시설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비발디9GC ▲스카이스윙 ▲루지월드 ▲롤러월드 ▲소토펠리체PAR3 등 각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며, 카바나 및 선베드도 각 30% 추가 할인된다.

이번 패키지상품은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한 최초 선공개로, 6월 7일 오후 5시부터 14일 오후 5시까지 판매된다. 패키지 사용기간은 7월 23일부터 8월 21일까지이므로, 대다수 직장인들의 휴가기간이 몰려있는 7말8초 극성수기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썸머패키지 판매사인 컴퍼니합 관계자는 “수도권과 1시간 내외에 위치한 지리적 강점과 더불어 다양한 엑티비티와 호캉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상품”이라며 “올 여름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극성수기에 알찬 혜택과 합리적인 금액으로 특별한 여름 휴가를 완성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패키지는 비발디파크 외에도 8곳 사업장(소노캄 거제, 소노벨 천안, 소노문 단양, 소노벨 경주, 소노문 델피노(설악), 소노캄 고양, 소노벨 청송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용자의 니즈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기본으로 객실 숙박이 포함되며 조식 및 워터파크 중 선택할 수 있고, 와이너리가 2만원 균일가에 제공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