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티스포츠컴퍼니가 프랜차이즈 브랜드 팀터틀랫 휘트니스에 이어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티투엘 피트니스’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팀터틀랫 휘트니스는 전국 최초 24시 무인 셀프시스템 휘트니스로, 전문 트레이너의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최적의 운동 프로그램 및 식단 처방을 제공한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 높은 가치라는 슬로건 아래 수년간 스포츠시설 위탁운영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로 최고급 시설, 쾌적한 트레이닝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티스포츠컴퍼니의 가성비 브랜드인 팀터틀랫 휘트니스에 이어 새롭게 런칭한 프리미엄 브랜드 티투엘 피트니스는 경남 최초로 롯데백화점 창원점에 700평 규모로 입점한다. 특히 티투엘 피트니스는 ㈜티스포츠컴퍼니의 가맹 사업을 본격화하는 브랜드로, 본사 직영점으로 운영된다.
뿐만 아니라 티투엘 피트니스는 회원들의 건강과 목표 달성을 위해 보다 나은 가격과 서비스로 프리미엄 피트니스를 제공한다. 헬스, PT, 필라테스/대기구필라테스, 골프, 키즈골프까지 다양한 운동과 프로그램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티투엘 피트니스는 오는 7월 중 오픈할 예정으로, 6월 21일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팀터틀랫 휘트니스는 진해점, 용원신항점, 부산명지점, 부산신호점, 대구상인점, 장유젤미점, 김해주촌점, 김해내외점, 양산범어점, 롯데백화점창원점 등을 운영하고 있다. 팀터틀랫 휘트니스 및 티투엘 피트니스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