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라이드스토 S1 물걸레로봇청소기는 로봇청소기군에서 99.9% 살균 효과가 있다는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Lydsto S1 로봇청소기는 국내 정규 시험기관에서 철저한 검증를 받았으며, 검사 보고서번호는 KAAAM220126-004外으로 살균 효과가 99.9% 인증된 제품이다.
샤오미 9세대 모델인 라이드스토 S1 로봇물걸레청소기는 UVC 살균 램프가 클린스테이션에도 탑재되어 있어서 로봇청소기 작동 시 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먼지 수거 후 청정스테이션 내부에서도 살균 기능이 실행되어 발생할 수 있는 악취 제거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샤오미 로봇청소기 S1 모델은 흡입력이 4500pa 으로 더욱 강력해졌으며, 클린스테이션에 있는 LCD스크린을 통해 더스트백 알림, 집진 기능, UV살균 기능, 배터리 잔량들을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가 좀 더 만족스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업그레이드가 되었다.
라이드스토 정식 수입원인 ㈜벨리온과 정식 총판인 주식회사 네오커머스에서는 “라이드스토 R1 모델에 이어 S1 모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제품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