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3(월)

국민의힘 수원시장 공천 탈락 박태원 수원시의원, 김용남 예비후보 지지선언

승인 2022-04-15 21:40:11

“김용남 예비후보는 가장 잘 할 인물, 선뜻 힘 모으기로 결정”

[비욘드포스트 김형운 기자]
김용남 국민의힘 수원특례시장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 선언이 이어지며 선거운동에 본격적인 탄력을 받고 있다.

수원시의회 의원 박태원 예비후보는 15일 김용남 예비후보 캠프를 찾아 지지를 선언하며 “지금 수원은 새로운 리더쉽의 교체가 절실한 상황에 놓여있다”며“하루라도 빨리 확실하고 검증된 추진력과 정치력을 두루 갖춘 김용남 예비후보에게 힘을 모으기로 결단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제가 가졌던 수원 시민을 위한 봉사의 마음을 김용남 예비후보께서 맡아주시기를 소망하며, 그간 쌓아온 경험을 살려 미력이나마 일조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용남 예비후보는 “많은 경험을 보유하신 타 예비후보님들의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함께 힘을 모아 경기도의 중심도시 수원의 위상을 드높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민의힘 수원특례시장 경선은 4월 21일~22일 양일간 경선 투표를 거쳐 23일에 최종 후보를 확정한다.

국민의힘 수원시장 공천 탈락 박태원 수원시의원(왼쪽)이 15일 김용남 예비후보 지지선언을 하고 있다.김용남후보실 제공
국민의힘 수원시장 공천 탈락 박태원 수원시의원(왼쪽)이 15일 김용남 예비후보 지지선언을 하고 있다.김용남후보실 제공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