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스포츠용품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가 언제 어디서나 코어 운동을 할 수 있는 밸런스보드를 선보였다.
멜킨스포츠의 밸런스보드는 클라우드그레이, 에쉬네이비, 스톰블랙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멜킨 밸런스보드는 90mm 높이와 420mm의 발판으로 만들어져 남녀 구분없이 모두 사용 가능하며 손잡이가 있어 이동과 보관이 편리하다.
코어운동 시에는 정확한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 멜킨스포츠의 밸런스보드는 윗면과 밑면 모두 TPR 논슬립으로 되어 있어 발이 밀릴 걱정없이 운동 가능하다. 또한 윗면과 밑면 모두 TPR 지압 돌기가 있어 밸런스운동은 물론이고 지압까지 가능한 밸런스보드이다. 또한 고강도 PP 사용으로 최대 200kg 무게까지 사용 가능하다.
멜킨스포츠 관계자에는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사용량이 늘어남에 따라 구부정한 자세로 인해 통증을 겪는 사람들이 많다. 멜킨스포츠 밸런스보드는 코어 운동에 도움을 주는 홈트 용품으로, 몸의 밸런스를 잡는 데에 도움을 준다”고 말하며 “멜킨 밸런스보드의 지압 돌기는 운동과 지압 효과를 동시에 주어 운동을 하며 혈액순환까지 가능하게 하며, 밸런스보드는 양옆에 손잡이가 있어 밸런스보드 외의 홈트 운동이 가능하게 한다”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