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국내 대표 카시트 브랜드 순성이 창립 71주년을 기념하여 공식 순성몰에서 7월 4일(월)부터 6일(일)까지 3일간 전 제품 최대 56% 할인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순성은 이번 행사에서 2022년 신제품 아이사이즈 카시트 네오와 노바 2종을 포함해 회전형 카시트 핀, 휴대용 카시트 빌리, 토들러 카시트 브릭 등 전 상품을 할인하며, 악세서리 또한 특별한 혜택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더불어 선착순 구매자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며, 구매자 전원 공식몰 적립금 3,000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사이즈 회전형 카시트 네오 구매자에게는 전용 선쉐이드 사은품과 함께 여행 지원금 주유권 3만원권을 특별 증정하며, 주니어 카시트 노바는 전용 컵홀더 및 쿨시트를 제공한다.
순성의 대표 회전형 카시트 핀은 최대 56% 할인과 함께 전용 선쉐이드를 증정하며, 국민 주니어 카시트인 제나주니어는 49% 할인과 전용 컵홀더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다둥이 가정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한 휴대용 카시트 빌리는 47% 할인하며, 전용백, 목베개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주니어 카시트인 제나주니어 플러스는 33% 할인하며, 전용 컵홀더, 킥매트 사은품을 제공하며, 1세부터 12세까지 사용 가능하여 가성비 끝판왕으로 불리는 브릭은 27% 할인과 더불어 선쉐이드, 컵홀더, 킥매트 등 3종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순성 관계자는 “순성 카시트에 보내주시는 고객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올해 71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고 말하며,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71주년 기념 행사에서 준비한 풍성한 혜택을 꼭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창립 71주년 기념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순성몰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