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1.26(화)

평균 과락률 42% 넘는 공법 파트 다룰 예정

공인중개사 전문 메가랜드, 이상곤 교수 ‘과락탈출’ 특강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에서 ‘과락탈출’ 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공인중개사 시험 매 과목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40점 이상, 전과목 평균 60점 이상 득점해야 합격하는 특성에 따라 평균 점수 60점이 넘더라도 한 과목에 40점 이상 확보하지 못해 불합격하는 ‘과락’을 방지하고자 마련되었다.

해당 특강에서는 이상곤 교수의 주도로 이른바 ‘공포의 법’으로 불리는 공법 파트를 다룬다. 특히 공법은 공인중개사 5개년 평균 과락률이 42%로, 높은 난이도와 공법 양에 치여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이 주목할 만하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이상곤 교수 특강은 문제 풀이가 숙달되어 있지 않은 수험생이나 2차 공부를 늦게 시작한 분들을 위해 준비했다”리며 “암기가 덜 된 학생에게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특강 관련 기간 한정 이벤트도 이어진다. 선착순 4,000명에 한해 과락탈출 강의와 더불어 한정판 교재를 100% 지원하며, ‘미래의 메가 동문을 공법 과락에서 구출하라!’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소문내기 이미지를 다운로드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소문내기 한 커뮤니티 게시글의 URL을 등록하면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31일(수)까지로, 내달 7일(수) 메가랜드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상품으로는 200명을 추첨하여 이디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메가랜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 접수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일(월)부터 메가랜드 회원가입 후 큐넷 사이트에서 수험표를 캡처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험표를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수험표 인증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를 증정하며, 한정 수량 소진 시 마감한다. 상품 발송일은 내달 16(금)으로 예정하고 있다.

한편, 큐넷 공인중개사 시험은 이달 8일(월)부터 12일(금)까지 접수 가능하며, 10월 29일(토) 시험을 앞두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