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직영하는 에듀윌 경영아카데미 종로캠퍼스는 올해 6월 문을 열고 세무사 및 회계사에 특화된 교육을 진행하며 수험생들의 단기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세무사는 소득과 직업 만족도가 높고, 전문직에 도전하는 수험생이 꾸준히 증가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지난 2019년부터 세무사 시험 최소 합격 인원이 기존 630명대에서 700명으로 늘어나며 매해 세무사 시험 지원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세무사 및 회계사 수험생들에게 집중 학습 관리를 지원하도록 체계적으로 돕기 위해 경영아케데미 종로캠퍼스를 설립했다.
에듀윌 경영아카데미 종로캠퍼스는 호텔급 학원 시설을 자랑한다. 강의실, 스터디룸을 비롯해 개인 사물함과 다양한 편의실설을 완비하고 있다.
과목별 전문 교수진을 통해 압도적인 강의력과 완벽한 코칭을 제공한다. 재무회계 황윤하(회계사), 원가관리회계 박진우(회계사 등 교수진이 커리큘럼에 따라 강의와 코칭을 진행한다.
에듀윌 경영아카데미 종로캠퍼스 관계자는 “세무사의 경우 준비하는 수험생이 매년 증가해 최신 출제 트렌드에 맞춘 체계적인 교육이 매우 중요하다”며 “저희 종로캠퍼스와 함께 한다면 수험생들이 원하는 기간에 합격의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