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주)리안파운데이션 Herbee(이하 헐비)는 (주)CBANK(이하 크립토뱅크)와 각 회사 상호 업무 협력과 정보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지난 5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헐비는 지상 위치 확인 시스템(Ground Positioning System)을 활용한 클레이튼 블록체인 기술(KIP-7)을 기반으로 하여 서로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여 전 세계 유저들이 자연스러운 연결고리 역할을 해주는 Total Social Network이자 ECP(Easy Communicate Platform)이다.
현재 헐비는 각 유저 고유의 NFT 토큰, 카드를 발행할 수 있으며 아바타 생성을 통해 Herbee wood(Land) 쇼핑몰, 놀이공원 등 Google maping을 활용하여 전 세계 유저들의 만남을 갖게 해주는 연결고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크립토뱅크는 2중 암호화 보안 시스템, 양방향 QR 기술을 통해 간편하고 안전한 가상 자산 관리 및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는 가상 자산 통합 관리 플랫폼이다.
크립토뱅크는 페이먼트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온 오프라인 실시간 결제, CBANK 결제 시 할인 및 수수료 혜택, 사용량에 따른 페이백 지원 등 가상 자산의 경계를 넘어 블록체인과 일상의 생활을 연결하는 방식으로 가장 자연스러운 블록체인의 대중화를 추구한다.
두 기업은 양 기관의 상호 발전을 위하여 정보의 교류 및 프로젝트의 수행에 있어서의 협력 등 기타 상호에도 적극적인 업무 제휴를 맺겠다는 협약을 지난 5일에 발표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