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20(일)
모아클래스, 악취 없는 논 라텍스 프리미엄 풀업밴드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홈트 브랜드 모아클래스가 악취 없는 논 라텍스 프리미엄 풀업밴드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풀업밴드는 턱걸이 운동을 보조하기 위해 만들어진 운동 밴드인데, 기존에 판매되는 시중 제품의 대부분이 라텍스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 특유의 악취를 유발하고 피부 및 호흡기 알러지를 일으킬 수 있다는 부분이 문제점으로 지적되고 있다.

이와 같은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하여 모아클래스에서는 라텍스를 소재 대신 논 라텍스 합성고무 소재를 개발하여 새로운 프리미엄 풀업밴드 제품을 현지 생산공장과 협업하여 개발하였다.

논 라텍스 합성고무 소재로 만들어진 모아클래스의 퍼포먼스 풀업밴드는 문제점이었던 악취를 없앴을 뿐 아니라 라텍스보다 더 높은 탄성과 높은 수명을 자랑한다. 또한 균일한 두께와 2배 이상 뛰어난 인장력을 통해서 사용자의 운동을 완벽하게 서포트 한다.

뿐만 아니라 기존 풀업밴드 제품들과 달리 단조로운 디자인에서 벗어나 카모 패턴을 넣은 국내 유일 카모 디자인을 적용해 디자인적으로도 완성도를 높였다. 색상은 오렌지, 옐로우, 레드, 퍼플 등 총 8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인체유해물질 테스트를 완료한 알러지 프리 제품이라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전하게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으며, 풀업 운동 외에도 딥스, 푸쉬업 등 다양한 운동에 활용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논 라텍스 프리미엄 풀업밴드에 대한 자세한 제품정보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모아클래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