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부산 핀테크 기업 스노우볼핀테크(대표 백석현)는 지난 24일 부산 연제구 거제3동 행정복지 센터와 정리수납전문가 봉사단체 땔감과 함께 거제3동에서 약 20여 년간 거주한 댁을 방문해 물품기부 및 재능기부를 통해 주거환경개선사업 ‘정리해줘! 홈즈’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정리해줘! 홈즈‘는 취약계층 가정을 대상으로 주거청소가 어려운 가구에 주거환경을 개선해 주는 사업으로 거제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찾아가는 서비스이자 주민복지계획의 일환이다.
이날 활동은 거제3동 행정복지센터와 스노우볼핀테크 담당자 그리고 땔감 직원 등이 참여해 오랫동안 거주하면서 정리가 필요한 거제3동 주민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정리수납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스노우볼핀테크는 결로방지페인트, 소형가구와 정리 물품 등을 기부했고, 정리수납전문가 땔감에서는 재능기부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스노우볼핀테크 관계자는 “올해 벌써 9회차로 진행하는 기부활동이라 더욱 보람차게 느껴졌다”며 “도움되는 일이 있다면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이웃과 더불어 행복을 나누는 살기 좋은 동네로 가꾸어 나가기 위해 취약계층 가정을 대상으로 하는 주거환경개선 봉사 활동가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꾸준히 이어 나갈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