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찜닭 프랜차이즈 브랜드 ‘볶찜’이 닭볶음탕 본연의 맛에 볶찜만의 불맛을 더한 ‘정통 닭볶음탕’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닭볶음탕은 먹기 좋은 크기로 토막 낸 닭고기에 감자, 양파, 당근 등 각종 채소, 고추장이나 고춧가루 등의 양념을 넣고 볶은 후 육수를 부어 바특하게 끓여 만드는 우리나라 대표 전통음식이다. '볶찜의 '정통 닭볶음탕'은 칼칼하면서도 달짝지근한 볶찜만의 특제 양념이 풍미를 더해 가족 식사 메뉴뿐만 아니라 술 안주로도 제격인 메뉴이다.
특별히, 볶찜은 ‘정통 닭볶음탕’을 출시하면서 10월 13일부터 10월 23일까지 약 10일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메뉴 이름 맞추기’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메뉴의 일부 사진을 보고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에버랜드 할로윈 기프트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신메뉴를 기획한 볶찜의 강수은 개발팀장은 “무더위가 지나고 선선한 날씨로 접어들면서 따뜻한 국물 요리를 찾으시는 고객님들이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닭볶음탕 본연의 맛에 충실한 정통 닭볶음탕을 출시하였다”고 하면서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저희 볶찜 정통 닭볶음탕 맛있게 드시고 환절기 건강에 유의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