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24(월)

프레시지, 현지에서 인정받은 LA 한인타운 맛집과 협업한 밀키트

LA 한인타운 대표 맛집 ‘아가씨 곱창 밀키트’ 2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LA 한인타운 인기 소곱창 맛집 아가씨 곱창과 협업 밀키트 2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프레시지가 지난 7월 유타컵밥으로 알려진 美 ‘CUPBOP inc.’와 협업 제품을 출시한 이후 해외 유명 맛집과 함께한 두 번째 제품이다. 프레시지는 국내 지역 맛집을 넘어 해외 유명 맛집 IP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며 퍼블리싱 사업에 박차를 가하는 모습이다. 프레시지의 퍼블리싱 사업은 식품 전문기업부터 인플루언서, 소상공인까지 누구나 간편식 사업에 쉽게 진출할 수 있도록 제품 생산, 유통, 판매 전 과정을 지원하는 B2B 사업이다.

프레시지가 협업한 ‘아가씨 곱창’은 글로벌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육칠팔’의 브랜드로, 현지 한인들에게 인정받는 LA 한인타운 대표 소곱창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다. 대표 메뉴인 ‘소곱창’을 중심으로 원재료 고유의 고급스러운 풍미와 정통 한식 바비큐 감성을 갖춘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이번 아가씨 곱창 밀키트’ 2종은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소곱창과 각종 채소를 바삭하게 구워 상큼한 유자 간장소스와 곁들어 먹는 아가씨곱창 곱창구이 ▲푸짐한 곱으로 담백한 소곱창과 진한 감칠맛의 시원 칼칼한 국물을 함께 끓여 우동사리를 더해 푸짐하게 즐기는아가씨곱창 곱창전골이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이번 협업 제품은 미국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던 아가씨 곱창의 맛을 한국 소비자들도 손 쉽게 맛볼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K-콘텐츠의 인기와 함께 글로벌 현지에서도 인정받는 다양한 맛집 IP사들과 협업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