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1.15(금)

인디앤드코리아-대한노인회인천미추홀구지회, 임직원 복지 증진 위한 복지몰 구축 협약

승인 2022-11-01 09:00:00

인디앤드코리아-대한노인회인천미추홀구지회, 임직원 복지 증진 위한 복지몰 구축 협약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기업 상생형 복지플랫폼을 구축∙운영하는 IT 전문기업 ㈜인디앤드코리아가 (사)대한노인회인천미추홀구지회, 미추홀노인복지관, 주안노인문화센터와 임직원의 복리후생 향상을 위해 복지드림 복지몰 구축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인디앤드코리아 오상훈 대표와 이종원 (사)대한노인회인천미추홀구지회 회장, 홍지영 미추홀노인복지관 관장, 황현주 주안노인문화센터 센터장이 함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인디앤드코리아는 임직원을 위한 전용 복지몰을 무료로 구축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여 임직원들이 복지드림에서 고품질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복지몰 시스템 이용 및 홍보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사)대한노인회인천미추홀구지회, 미추홀노인복지관, 주안노인문화센터는 복지 플랫폼 ‘복지드림’ 구축을 통해 임직원들을 위한 맞춤형 복지 제공, 복지 서비스의 품질 강화 등을 통한 사내공지 확인 등 커뮤니티 활성화의 장을 마련할 수 있게 되었다.

이에 따라, 임직원은 8만여 개의 다양한 상품 중에 필요한 상품을 연중 회원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그 외 B2B 제휴 업체의 서비스 상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인디앤드코리아 오상훈 대표는 “복지드림을 이용하시는 임직원분들이 더 많은 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컨텐츠 강화에 집중하여 고품질 서비스로 거듭 발전하겠다”며, “복지드림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각종 편의기능 개발에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인디앤드코리아는 지역복지몰 사업을 통해 230% 성장을 달성하였으며, ‘복지드림’에서는 현재 약 2,000여 개 이상의 파트너사와 건강관리, 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80,000 여 개의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