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생활 가전 전문 브랜드 ‘대원(DAEWON)’에서 660g의 초경량 슬림핏 무선 진공청소기를 2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의 경우 본체의 무게를 일반 무선청소기의 무게 대비 약 60% 절감하여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가벼운 휴대성으로 집 안에서뿐만 아니라 차량 내부 세차 시에도 활용할 수 있는 무선청소기이다.
‘대원 슬림핏 무선청소기’의 경우 KC 안전 인증과 전자파 적합성 인증을 취득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무상 A/S 기간을 1년간 보장하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대원 슬림핏 무선청소기’에는 고성능 BLDC 모터가 탑재되어 있어 장시간 작동에도 흡입력이 일정하게 유지되며 소음이 적기 때문에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에도 층간 소음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H13 등급의 HEPA 필터와 메탈 메쉬 필터가 이중으로 탑재되어 있어 호흡기로 유입되기 쉬운 초미세먼지까지 놓침 없이 걸러낸다는 점이 특징이다.
대원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대원 슬림핏 무선청소기는 총 3종의 노즐 헤드가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되며 바닥 전용 헤드의 경우 180도 회전되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좁고 낮은 가구 밑의 숨은 공간까지 손쉽게 청소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이에 더해 무선 충전이 지원되는 거치대가 구성품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깔끔하게 보관과 충전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