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JUCY JUDY)’가 확장현실(XR) 기술을 접목한 ‘2022 윈터 컬렉션 패션쇼’를 오늘(7일) 오후 9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한다.
쥬시쥬디는 공식 온라인몰(TBH SHOP)과 네이버를 통해 꾸준히 라이브 커머스를 실시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가상현실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담은 XR라이브 쇼를 선보이게 됐다.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연계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피치미디어와 협업하며, 한층 진일보한 버추얼 프로덕션 기술을 적용한 가상 공간의 런웨이 쇼를 펼칠 예정이다.
쥬시쥬디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한껏 살리고자, 추운 극지방 빙하공간과 자유분방함이 매력인 뉴욕 브루클린의 길거리를 생생하게 재현한 기술을 접목한 XR라이브를 준비했다. 쥬시쥬디는 이 곳들을 배경으로 자사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믹시드 원피스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포근한 덤블 점퍼까지 올해 겨울 트렌드를 다양하게 제시할 예정이다.
쥬시쥬디는 고객들의 쇼핑의 재미를 더하고자 라이브에서 소개된 겨울 신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라이브에 참여한 고객과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쿠폰과 풍성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쥬시쥬디 관계자는 “매 시즌 다양한 시도를 이어온 브랜드답게 이번 컬렉션은 가상현실 공간 속에서 진행되는 독특한 XR라이브 쇼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며, “다채로운 볼거리와 쇼핑의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 개발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쥬시쥬디의 2022 겨울 컬렉션은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쇼핑 신상위크 행사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공식 온라인몰(TBH SHOP)과 네이버, 카카오 등의 채널을 통해 여러 형태의 트렌디한 라이브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