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닥터아이티엔은 눈의 혈자리를 자극하여 눈의 피로를 개선하는 신제품 ‘모푸글라시스’를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특허출원 : 10-2022-0128675)
이번에 출시한 ‘모푸글라시스’는 저주파 마사지를 통하여 안구 미세혈관 순환과 눈의 피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며, 근육의 탄력과 시력 저하를 예방하며 지속적인 ETS 자극으로 눈을 상쾌하게 하는 케어기기다.
ETS 전류 테라피는 모푸케어 시스템의 일환이며 눈의 혈점자리를 미세전류로 자극하여 눈썹과 속눈썹 생장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모푸글라시스의 외형적인 특징인 다수의 타공점을 통해 케어중에도 시야확보가 가능하며 ▲미세전류 단계조절 ▲뛰어난 내구성과 탄력성 ▲가벼운 착용감 등의 특징이 있다.
닥터아이티엔 오인숙 대표는 “코로나 이후 집에서 건강과 미용을 관리하는 홈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모푸글라시스 출시를 통해 향후 모푸관련 제품의 서비스를 확대해 더 만족할 수 있는 홈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모푸글라시스는 닥터아이티엔 홈페이지 쇼핑몰에서 확인가능하며 페디네이터가 운영하는 문제성발 관리샵에서 제품을 시연해 볼 수 있는 체험공간도 준비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