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0(금)

밀착 면도를 넘어 피부 보습 관리까지 도와주는 국내 최초 2-in-1 전기 면도기

한국P&G 브라운, 전기 면도기 ‘시리즈 9 프로 스킨’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국 P&G의 독일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이 면도를 넘어 피부 관리까지 도와주는 신제품 ‘시리즈9 프로 스킨 (PRO Skin)’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브라운 시리즈9 프로 스킨은 하나의 기기로 면도와 스킨케어 두 가지를 도와주는 국내 최초 2-in-1 전기 면도기다. 10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브라운의 기술력이 집약된 혁신적인 제품으로, 최고의 면도 그 이상의 경험을 선사하는 토탈 그루밍 브랜드의 면모를 담았다.

이번 신제품은 시리즈9 프로 면도기와 함께 제공되는 피부 관리용 액세서리인 ‘프로 케어(PRO Care) 헤드’가 특징이다. 시리즈9 프로 면도기 본체에 장착해 사용 가능한 부품으로, 헤드 교체 한 번으로 면도 후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한국피앤지 브라운의 담당자는 “브라운이 100년 넘게 최고의 전기 면도기 브랜드로 이어져 올 수 있었던 것은 최상의 면도 경험을 위한 브라운의 노력과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 덕분”이라며, “브라운이 토탈 그루밍 브랜드로서 새로 선보이는 신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프로 스킨 기기 하나만으로 저녁까지 완벽한 피부 컨디션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