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0(금)

국산 우유 수급 안정 위해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이디야커피  ‘E-드림’ 공동 프로모션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이디야커피와 손잡고 국산 우유 수급 안정화를 위한 ‘E-드림’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많은 이디야커피 E-드림 프로모션을 통해 국산 우유 소비를 촉진하고, 이를 통해 국산 우유 수급 안정화와 맛과 건강함까지 갖춘 국산 우유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번 협업을 마련했다.

지난 4일부터 진행 중인 ‘E-드림’ 프로모션은 스페셜 음료 4잔을 포함한 총 15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E-드림 스탬프 적립 미션을 완수한 고객에게 다이어리와 캘린더, 블랭킷 등 실용성 높은 3종으로 구성된 ‘2023 이디야 다이어리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인스타그램에서는 11월 15일부터 20일까지, 이디야커피 E-드림 프로모션과 연계한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인 이디야커피와의 협업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께 맛있는 국산 우유의 가치를 알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더 나아가 낙농산업이 안정화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활발한 협력 활동을 계속해서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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