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레이디가구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최대 89%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1월 21일부터 30일까지 열흘간, 레이디가구몰 입점 브랜드 ▲레이디가구 ▲포더홈 ▲아이데뉴 ▲도담 에서 모두 진행되며, 다채로운 혜택과 이벤트도 제공된다.
첫 번째로,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레이디가구, 포더홈, 도담에서는 최대 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5% 할인 쿠폰이, 아이데뉴에서는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로그인만 해도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앱 전용 시크릿 쿠폰이 발급되니 쿠폰을 통해 쏠쏠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블랙프라이데이 최저가 200% 보상제’도 시행한다. 최저가 보상제란 레이디가구몰 판매가가 타 쇼핑몰보다 비쌀 경우 차액의 두 배를 마일리지로 보상해 주는 것으로, ‘최저가 보상제’ 배지가 있는 상품에만 적용된다. 보상 신청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페이지 내에서 할 수 있고, 레이디가구몰보다 판매가가 저렴한 타 사이트의 주소와 판매가 등의 정보를 입력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가구별 한정 수량에 한해 89% 클리어런스 특가 세일도 진행한다. 평소에 눈여겨보거나 필요했던 가구가 있다면 고품질의 가구를 큰 폭의 할인율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마지막으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마케팅 이벤트인 ‘레이디하우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와 상관없이 레이디가구 공식몰 로그인 후 참여 버튼을 클릭하면 매일 달라지는 오늘의 가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데, 가구 아이템을 1개만 모아도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가구 아이템을 5개 이상 획득하는 회원 중 1명의 당첨자에게는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가, 1개 이상 획득하는 회원 중 100명의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은 연말 맞이 크고 작은 가구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해 준비되었다. 양질의 프리미엄 가구를 저렴한 할인가로 구매하면서 ‘최저가 보상제, 클리어런스 세일, 레이디하우스 경품’ 등 푸짐한 혜택도 받아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