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0(금)
에이지알 프림로즈 핑크 에디션 제품의 모습. (사진 = 에이피알 제공)
에이지알 프림로즈 핑크 에디션 제품의 모습. (사진 = 에이피알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장희 기자]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리미티드 컬러 에디션 ‘프림로즈 핑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에이지알은 이달 초 출시한 커뮤니티형 플랫폼 ’메디큐브톡‘와 함께 프리미엄 홈뷰티 세계관 구축에 나설 예정이다.

에이지알 리미티드 에디션은 ‘프림로즈 핑크’가 입혀진 새로운 색감의 뷰티 디바이스다.

일반적인 핑크 컬러에 비해 다운톤의 ‘프림로즈 핑크’는 은색을 띄는 뷰티 디바이스의 전극 부분과 조화롭게 어울리며, 메탈릭한 분위기로 홈 뷰티 ‘디바이스’로서 에이지알의 정체성을 드러낸다.

‘프림로즈 핑크’가 적용된 에디션은 상반기 에이피알 전체 매출 실적을 견인한 ‘더마EMS’, ‘유쎄라딥샷’, ‘에어샷ATS’의 3종이다.

에이피알 측에 따르면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살리는데 주력한 제품이다.

에이지알은 출시 이래 ‘고객을 위해 변화하는 홈뷰티 디바이스’라는 기조를 가지고 있다. ‘프림로즈 핑크’ 컬러의 도입도 같은 맥락으로, 에이지알은 흰색, 검은색, 은색 등 무채색 외에 전에 없던 핑크 계열 컬러로도 고객이 원할 만한 느낌을 만들어 냈다.

메디큐브 마케팅을 담당하는 남지은 팀장은 “차분함과 우아함을 담아낸 프림로즈 핑크 컬러는 특유의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화장대의 퀄리티를 올려줄 에이지알의 야심작”이라며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과 메디큐브톡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을 에이지알만의 세계관으로 초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메디큐브 자사몰을 통해 21일부터 판매된다. 특히 21일 15:30부터 선착순 이벤트로 200세트 한정 50% 할인과 부스터젤 등 특별 사은품 증정이 적용될 예정이다.

jhyk777@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