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0(금)

캐치! 티니핑, 미니특공대, 슈퍼다이노 등 매주 IP 별 신규 시즌의 새로운 에피소드 업로드

SAMG, 키즈 전용 OTT  "이모션캐슬 시네마" 론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대표 김수훈, 이하 SAMG)는 자사 IP를 비롯한 인기 키즈 콘텐츠를 한곳에서 볼 수 있는 전용 OTT 서비스 ‘이모션캐슬 시네마’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모션캐슬 시네마’는 캐치! 티니핑, 미니특공대, 슈퍼다이노 등 SAMG의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키즈 전용 콘텐츠 플랫폼이다.

기존에는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미니특공대 브이레인저스’ 등 신작 에피소드를 보기 위해 이를 편성한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의 방영 시간을 기다려야 했지만 이번 OTT 출시로 시청자들이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매주 업데이트되는 IP의 최신 에피소드를 자유롭게 골라볼 수 있다.

SAMG는 OTT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7일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 할 예정이다.

김수훈 SAMG 대표는 “국내 대표적 키즈 콘텐츠 제작사 SAMG는 책임감을 갖고 아이들이 자유롭고도 안심할 수 있는 시청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차별화된 OTT 서비스를 준비했다. 불필요한 광고 시청이나 유해 콘텐츠에 대한 걱정 없이 합리적 비용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즉시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그 위에서 아이들의 놀이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라며 “SAMG의 세계적 수준의 그래픽 기술력과 콘텐츠 제작 능력을 바탕으로 경쟁력 있는 오리지널 IP를 안정적으로 확대하면서 키즈 콘텐츠 플랫폼 기업으로서의 지속적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