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국내 물걸레 청소기 시장에서 오랜 시간 타이틀을 유지해 온 좋은생활지웰이 2022년 마지막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벤투스 아쿠아 스팀은 벤투스 라인업 모델 중 가장 많은 기술력을 집약한 모델이며, 올해 12월에 출시된 벤투스 아쿠아 스팀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가장 많이 반영한 모델이라고 한다.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진공 청소, 물걸레 청소, 스팀 청소가 한 번에 되어 그 중 스팀 기능은 현재 코로나의 장기화로 일반 가정집에서도 위생과 살균 때문에 스팀에 대한 주목이 아주 높다.
대부분의 청소기는 진공청소기, 물걸레 청소기, 스팀청소기별로 하나의 역할만 하지만 벤투스 아쿠아 스팀의 경우 간단한 조작부의 컨트롤로 진공, 아쿠아, 스팀, 아쿠아스팀 총 4가지의 기능을 지원한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에 판매되고 있는 스팀청소기는 패드형 또는 회전형 걸레 방식이 대부분이다. 벤투스 아쿠아 스팀의 경우 브러시롤 방식이면서 스팀이 되는 방식으로 국내에서 첫 번째며, 스팀이 패드를 통해서 분사되는 방식이 아닌 직접 분사 방식으로 열 손실이 적어 기존 방식 훨씬 높은 스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 벤투스 아쿠아 스팀의 경우 전선 길이가 최대 8m로 국내 최대 전선 길이로 가정집뿐만 아니라 업소 음식점, 노래방, 매장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배터리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구매 후에 추가로 들어가는 비용도 없고 제품의 출력 또한 떨어지지 않아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