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2(일)
출처: 로이체 제공
출처: 로이체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로이체가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BT21 BABY 캔들 워머·큐브 왁스’ 를 출시했다.

신제품 BT21 BABY캔들워머는 BT21 BABY 캔들 큐브 왁스와 세트로 구성되었다.

귀여운 BT21 BABY 얼굴이 새겨진 미니 사이즈 캔들 큐브 왁스는 4가지 향 총 8개 큐브로 갓 세탁한 이불처럼 보드랍고 산뜻한 코튼 향의 코야(KOYA), 알제이(RJ), 상쾌한 느낌이 드는 싱그러운 유칼립투스 향의 슈키(SHOOKY), 치미(CHIMMY) 달콤하고 매혹적인 은은한 로즈 향의 타타(TATA), 쿠키(COOKY), 부드럽고 향긋한 플로럴 라벤더 향의 망(MANG), BT21로고 큐브로 구성되었다.

2개~ 3개 사이의 캔들 큐브 왁스를 캔들 워머 상단 실리콘 리드 부분에 20분간 올려두면 큐브가 녹기 시작하며 공간을 은은한 향으로 가득 채울 수 있다. 전용 큐브뿐 아니라 기존 캔들을 잘라 쓸 수 있게끔 실용적으로 제작했다. 또한, 7가지 색상의 LED 무드등 기능을 지원하여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로이체 관계자는 "이번 BT21 BABY 캔들 워머는 열을 사용하는 제품이다 보니 안전에 신경 써서 제작했다"라며 "내부 발열 필름이 캔들이 딱 알맞게 녹을 정도로 따뜻한 40℃ 열만 리드로 전달하여 실수로 리드에 손이 닿아도 뜨겁지 않아 안전하고 그을음이나 위험성도 적다"라고 전했다.

BT21 BABY 캔들 워머·큐브 왁스는 로이체 공식 몰,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