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05(목)
봉봉프렌즈, ABC키즈마트 입점매장 확대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성분안심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봉봉프렌즈가 2023년 새해를 맞으며 현재 입점되어 있는 오프라인 매장인 ABC키즈마트의 판매매장을 대폭 늘렸다고 밝혔다.

ABC키즈마트는 원스톱쇼핑을 제안하며 가족단위 고객들이 많이 찾는 슈즈전문매장으로, 클린성분 어린이 화장품 ‘봉봉프렌즈’가 입점하여 슈즈뿐 아니라 키즈뷰티제품까지 원스톱으로 쇼핑이 가능하게 된 상태다.

봉봉프렌즈에 따르면, ABC키즈마트의 입점 매장 확대는 보다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나가기 위해 추진된 것으로, 기존에 30개의 ABC키즈마트 매장에 입점되어 있었으나 올 하반기에 입점 매장을 순차적으로 늘려 현재 60개 지점으로 확대됐다.

이로써 2023년 시작부터 서울잠실 롯데월드몰점을 포함하여 서울/경기 35개지점과 전국지점이 기존보다 약 두 배가 늘어난 60여개 ABC키즈 마트에서 봉봉프렌즈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으며, ABC키즈마트에서 판매되는 봉봉프렌즈의 제품들도 붙이는 네일스티커인 네일프렌즈 봉봉을 비롯해 붙이는 귀걸이, 썬쿠션, 천연 컬러밤, 비건 매니큐어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준비됐다.

봉봉프렌즈는 이와 함께 브랜드 슬로건을 ‘클린&비건 키즈뷰티(CLEAN&VEGAN KID’S BEAUTY)’로 탈바꿈하고, 비건 매니큐어를 시작해 천연 컬러밤까지 비건인증 제품으로 새로이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 상태다.

비건인증은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교차오염 되지 않도록 관리하며 동물실험을 실시하지 않은 제품에 주어지는 인증으로, 봉봉프렌즈는 아이들이 사용하는 어린이화장품을 취급하는 만큼, 안정성 면을 가장 고려하고 있어 해당 비건인증을 통해 안전성과 신뢰성까지 모두 증명 받게 됐다.

봉봉프렌즈는 향후 썬쿠션을 비롯해 클렌징폼, 마스크팩 등에도 비건인증을 연구, 개발하고 인증제품들을 출시하며 점차 비건제품 라인업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어린이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인식이 좋아지면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고객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제조함은 물론,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ABC 키즈마트 입점을 진행하고 취급 매장을 늘려나갈 수 있도록 함으로써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금번 판매확대한 매장정보와 제품정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ABC마트 온라인사이트와

봉봉프렌즈의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