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에서 제34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효율적으로 대비하기 위한 1월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높아지는 공인중개사 난이도와 시간 부족으로 인해 많은 수험생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메가랜드는 1월 7일(토) 라이브 설명회를 개최하여 수험생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공부방법을 소개한다. 이번 설명회는 부동산학개론 이종호 교수와 부동산공법 이상곤 교수가 함께하며, 제33회 공인중개사시험 합격생들을 스페셜 게스트로 초청하여 더욱 주목받고 있다.
설명회는 총 3부로 진행된다. 1부 ‘나만의 필승 공부법’에서는 합격생들 각자의 공부법을 소개하며, 2부 ‘메가랜드 200% 활용법’에서는 빠른 합격을 위한 상황별 맞춤 전략을 제시한다. 마지막으로 3부 ‘못다한 이야기’에서는 합격생들의 솔직한 이야기와 실시간 Q&A가 진행된다.
이어 이번 공인중개사 설명회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설명회 사전알림을 신청한 회원을 대상으로 200명을 추첨하여 이종호 교수와 이상곤 교수가 자체 제작한 2023 쫑꼰 합격 달력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2월 21일(수)부터 1월 7일(토) 13시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월 17일(화)에 공개된다.
더불어 SNS 공유 이벤트를 12월 21일(수)부터 1월 6일(금)까지 진행하여 20명을 추첨으로 스타벅스 커피와 케이크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월 17일(화)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마지막으로 LIVE 중 깜짝 선물도 준비했다. 1월 7일(토) 라이브 방송 도중 채팅창 추첨을 통해 실시간으로 이디야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메가랜드의 1월 온라인 설명회에 대한 더욱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