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0(금)

매일 1,600만 건 빅데이터 분석해 학습자에게 맞춤 학습 가이드라인 제안하는 ‘AI생활기록부’ 주목

아이스크림에듀, 제20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서 '2세대 스마트러닝' 선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듀테크 대표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20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박람회서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을 배양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지난해 11월 론칭한 초등 인강 ‘아이스크림 홈런 2.0’(이하 홈런 2.0)’를 소개한다.

방문객들이 홈런 2.0 출시와 함께 선보인 새로운 학습기와 핵심 콘텐츠들을 체험해보며 2세대 스마트러닝의 실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학습기는 총 6종이다. ‘데스크테리어(데스크+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세련되고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출시 3주 만에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판매율 30%를 돌파한 프리미엄 라인 2종도 포함된다.

홈런 2.0의 주요 콘텐츠로는 ‘AI생활기록부’, ‘수학의 세포들’ 등 첨단 AI기술을 적용한 서비스와 꾸준한 학습에 대한 동기와 보상을 제공하는 ‘습관나무’ 등을 선보인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국내 대표 교육·에듀테크 전문 종합 박람회에 참가해 2세대 스마트러닝으로써 홈런 2.0을 선보이게 돼 기대가 크다”며 “’공부를 좋아하는 습관’이라는 아이스크림에듀의 교육 철학이자 목표를 얼마나 진심을 가지고, 하드웨어와 콘텐츠에 섬세하게 녹여냈는지를 자신 있게 소개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