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
(대표 이준권
)의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
(diadora)가 브랜드 앰베서더로 활약 중인 배우 손석구와 함께 한 ‘
2023 프리 스프링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
공개된 화보 속의 손석구는 아직은 차가운 바람이 부는 이른 봄, 실내〮외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활동을 소화할 수 있는 전천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고글을 착용한 채, 레트로무드의 오버핏 트레이닝 자켓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고, 볼캡과 트레이닝 셋업에 개구진 미소로 편안한 남자친구 룩을 선보이는 등 감각 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디아도라 ‘프리 스프링 컬렉션’을 관통하는 키워드는 ‘멀티펑션(Multi-Function)’이다. 일교차가 심한 간절기에 입기 좋은 양면 활용 가능한 리버시블, 뗐다 붙였다 분리형 자켓 등 다목적, 다용도 컨셉이 특징. 또한 등산, 워킹, 러닝 등 야외활동뿐 아니라, 평소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도록 레트로 무드의 라이프스타일 트레이닝 셋업이 주류를 이룬다.
우선, 디아도라가 매 시즌 리뉴얼 출시하는 MVB헤리티지 라인은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MVB리버시블 자켓 셋업’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컨버터블 자켓’은 소매를 떼내 자유로운 변형이 가능한 전천후 아이템이다.
디아도라가 올 시즌 첫 선을 보이는 ‘피트 크루 레플리카 자켓’은 레이싱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스포티한 점퍼이다.
한편
, 올해부터 디아도라는 스니커즈 신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이며 신발라인을 강화한다
.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