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0(금)

일요일에도 달린다… 주말 당일, 새벽배송 시작

랭킹닭컴, 특급배송 서비스 운영일 주말로 확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특급배송 서비스의 운영일을 주말로 확대하며 ‘매일매일 특급배송’ 시대를 위한 힘찬 발걸음에 나섰다.

랭킹닭컴은 당일·새벽 배송 서비스 ‘특급배송’의 운영일을 평일에서 일요일로 확대했다. 이로써 주말에 주문한 간편건강식 식품을 월요일에 바로 받아보고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랭킹닭컴은 서비스 오픈 이후 랭킹닭컴은 특급배송 확대에 집중하며 충청권, 대구광역시로 서비스 권역을 확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주말에도 특급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일 확대에도 집중하고 있다. 기존 랭킹닭컴의 배송 서비스는 평일을 기준으로 운영되었는데, 이를 일요일에도 적용시키며 토·일요일에 접수된 주문 건은 모두 월요일에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이는 빠른 배송을 위한 랭킹닭컴의 노력으로 인한 결과다.

랭킹닭컴은 특급배송 외 일반 배송 역시 주문 마감 시간을 24시로 연장하며 전국 어디서든 ‘오늘 주문 내일 도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랭킹닭컴의 배송 서비스는 온전히 고객의 편의를 위해 발전하고 있다. 식단 관리를 결심한 순간 바로 시작하실 수 있도록 랭킹닭컴은 더 빠른 배송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특급배송 권역 확대와 더불어 매일매일 랭킹닭컴을 빠르게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