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18(금)

2월 10일 금요일 12시 오픈

아티스트 한우석, 싱글 '다시 또 다시' 티저 오픈…음원 일부분 공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아티스트 한우석이 티저를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우석(32) 측은 오는 2월 10일(금) 정오 첫 디지털 싱글앨범 '다시 또 다시'를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한우석은 1,000회 이상의 라이브 공연을 통해 실력을 다져온 뮤지션으로 뮤지컬, 테마파크의 라이브 빅쇼, 버스킹, 밴드 공연 등 다양한 형태의 공연에서 메인 보컬로 활동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다양한 시도와 공연 내공을 통해 락, 발라드, 댄스곡, 랩, 애니메이션과 드라마 OST 등 모든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능력치와 끼를 겸비했다. 실제로 3~4세 꼬마팬부터 중고등학생, 엄마아빠 등 남녀노소 다양한 팬 스펙트럼을 확보하고 있다.

디지털 싱글 '다시 또 다시'는 한우석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통해 헤어짐 후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사랑하는 전부였던 연인을 그리워하고 기다리는 흔하지만 흔하지 않은 이야기를 담아낸 앨범이다. 특히 작곡가 겸 프로듀서이자 방송인 유재환(UL)이 작곡, 편곡에 참여해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우석은 "디지털 싱글앨범 '다시 또 다시'는 섬세하지만 임팩트 있는 발라드곡이 수록되어 있다. 2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생각나는 그리운 사람이 있다면 듣기 좋은 곡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 장르 도전을 통해 뮤지션의 면모를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우석의 새 디지털 싱글 '다시 또 다시'는 오는 2월 10일(금)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