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1.29(금)

오드(ODE) 발렌타인데이 사운드 기프트 제안 '좋은 음악이 만드는 로맨틱한 무드'

승인 2023-02-09 15:24:50

- 트랜스페어런트, 레보, 드비알레 등 좋은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오디오와 함께하는 발렌타인 데이 제안

오드(ODE) 발렌타인데이 사운드 기프트 제안 '좋은 음악이 만드는 로맨틱한 무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좋은 소리로 음악을 전달하고자 전 세계 하이엔드 및 라이프스타일 오디오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사운드 플랫폼 오드(ODE)가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프로모션’을 2월 9일 목요일부터 19일 일요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랜스페어런트 라지 혹은 스몰 스피커 구매 시 글라스 펜 6종을 추가로 증정하는 해당 프로모션은 강화 유리로 이루어진 스피커 캐비닛에 직접 메시지를 적거나 꾸밀 수 있어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오드 관계자는 “일본 나라 대학교(Nara University)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음악은 뇌 물질을 증가시키고, 뇌가 스스로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한다. 뇌 과학자 대니얼 J. 레비틴은 그의 저서 <노래하는 뇌>에서 음악이 인간 진화의 핵심이라고 주장했다”면서 “그래서 오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트랜스페어런트는 순환 경제(Circular Economy)에 기여하기 위해 내구성 좋은 소재들과 직접 수리 및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모듈식 설계를 적용하며 북유럽 특유의 심플하고 기능주의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스웨덴의 오디오 브랜드이다. 첫 출시작인 트랜스페어런트 스피커는 2020년 11월 국내 론칭 이후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사운드로 완판 신화를 달성하며 주목받았다.

그 외에 브리티시 오디오의 정석 레보(REVO)의 ‘슈퍼 CD’ 스피커 구매 시 오드와 재즈 칼럼니스트 황덕호의 협업으로 제작한 ‘오드 에센셜 10CD’ 증정, 혁신의 아이콘 프랑스 드비알레(Devialet)의 뛰어난 음질을 자랑하는 무선 이어버드 ‘제미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오프라인 매장은 리스닝룸 by ODE 더현대서울과 롯데본점, 나인원 오드 레코드에서, 온라인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리스닝룸 by ODE’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