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2001년부터 최초의 유리병 이유식으로 사랑받아 온 푸드케어가 아이 전문 영양 브랜드 ‘클레’로 전격 리뉴얼된다. 푸드케어는 2월 15일 리뉴얼에 맞춰 브랜드의 로고, 상품 패키지는 물론 사이트도 새롭게 개편한다.
푸드케어 관계자는 “클레는 ‘더 크게 성장하라’는 의미로, 국내외에서 판매되는 푸드케어의 전제품에 새롭게 적용될 브랜드 아이덴티티”라며 “22년간 다양한 이유식과 유아식을 선보여 온 푸드케어가 클레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키워드는 ‘성장’”이라고 밝혔다.
이에 푸드케어 클레는 21년 간의 노하우가 담긴 이유식과 유아식을 기반으로 아이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제까지 폭 넓게 아우르는 아이 전문 영양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최근 출시된 더 똑똑한 식물성 오메가3 듀얼을 시작으로 면역, 칼슘, 유기농 비타민D등 아이 성장에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푸드케어 문은덕 대표는 “클레의 더 성장하라는 마음과 내 아이에게 먹인다는 정성으로 안전한 유리용기에 담아 매일 다양하고 영양소가 풍부한 클레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