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23 09:10  |  종합

인천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송도컨벤시아서 성황리 개막

인천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송도컨벤시아서 성황리 개막
[비욘드포스트 김형운 기자] 일 년 만에 다시 돌아온 대한민국 대표 육아 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 금일 송도컨벤시아에서 개막했다.

이번 인천 베이비페어는 최대 규모, 최다 브랜드를 자랑하며 국내외 15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한다.

만날 수 있는 인기 브랜드로는 △디트로네 △브라이텍스 △에그2 △블루래빗 △잉글리시에그 △젖병소독기 유팡 △브라운 체온계 △바이오더마 △헤겐 △마더케이 등으로 이외에도 다양한 참가 브랜드 리스트는 코베APP(코베앱)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은 관심과 응원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얼리버드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엄마 1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랜덤 경품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사전등록 인증', '코베X아띠아모 플리마켓 이벤트' 등 경품 지급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중 '쿠폰+상품권 더블 찬스 이벤트'는 아기와 엄마들을 위한 유모차, 카시트, 임산부 속옷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인천 코베 베이비페어는 인구보건복지협회 인천지회가 공식 후원사로 함께한다. 인구보건복지협회는 홍보 부스로 직접 참가하여 정부의 출산 정책을 안내한다.25일 토요일에는 공동육아 소통 간담회를 개최하여 올바른 육아문화를 형성하고 육아 노하우를 전달한다. 위 간담회는 인천에 거주하는 0세부터 9세까지 자녀를 둔 아빠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월 26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제59회 인천 코베 베이비페어’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코베APP(코베앱) 회원은 평생 코베 베이비페어에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임신·육아 필수 어플인 코베APP(코베앱)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참가브랜드 리스트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