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4(화)
포더홈, 플레인 수납장 서랍형·슬라이딩형 2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미니멀 가구 브랜드 포더홈에서 플레인 수납장 ‘서랍형’과 ‘슬라이딩형’ 두 제품을 새로 출시한다. 기존의 플레인 수납장(14종)에 이어 ‘서랍형(4종)’과 ‘슬라이드형(6종)’ 두가지 제품을 추가로 출시함에따라 ‘플레인 수납장 시리즈’의 구성을 확대했다.

포더홈의 플레인 수납장은 ‘오늘의집’ 수납장 카테고리에서 누적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모든 유통 채널을 통틀어 누적 판매량 63,000개, 리뷰 11,000건 이상을 기록했으며 지속적인 판매량 증가로 수납장 카테고리의 베스트 제품으로 자리매김하였다.

플레인 수납장이 베스트 제품이 된 데에는 명확한 이유가 있다. 우선, 친환경자재 등급표 기준 ‘E0’ 등급의 자재가 사용되어 인체에 완전 무해하다. 친환경 등급표는 발암물질로 알려진 포름알데히드의 방출량을 기준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며 그 중 ‘E0’ 등급은 자연과 비슷한 상태임을 의미한다.

서랍장 측면과 상단에 모두 18mm 두께의 자재를 사용하여 견고하고, 상단에 무게감이 있는 물건을 올려놓아도 쉽게 꺼지지 않는 점 역시 강점이며, 원자재와 부품부터 마감처리까지 100% 국내 생산으로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새로 출시된 ‘서랍형(4종)’과 ‘슬라이딩형(6종)’ 두 제품은 플레인 수납장의 강점에 더불어 각각 댐핑도어와 댐핑레일이 사용되었다. 댐핑레일은 미닫이문을 밀어 닫을 때 끝에 가서 천천히 부드럽게 닫히는 레일을 말한다. 힘을 조절하지 않아도 부드럽게 닫혀 큰소리가 나거나 손가락이 낄 위험이 없어 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서랍형에 사용된 댐핑도어 역시 여닫이문을 천천히 부드럽게 닫히게 해 사용감이 뛰어나다.

슬라이딩형은 좁은 공간에도 놓을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문을 여닫기 위한 여유 공간이 필요하지 않아 좁은 공간에 배치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네 가지 컬러(화이트, 웜그레이, 내츄럴, 옐로우)로 출시되었으며, 시스템 선반 옵션을 추가하여 부엌, 거실, 서재 등 공간에 따라 다양한 무드로 연출할 수 있다.

‘플레인 수납장’ 시리즈는 포더홈 온라인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늘의 집을 비롯한 종합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마포 쇼룸에서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