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1(토)
웰니스 대표 브랜드 ‘벤자민가든’, 무료 온실상담 서비스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온실하우스 제작 브랜드 벤자민가든이 무료로 정원ㆍ온실 설계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

최근 정신과 건강, 환경 모두가 균형 잡힌 삶을 추구하는 ‘웰니스(Wellness)’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이러한 ‘웰니스’ 추세에 힘입어 많은 가드너들이 전원주택 마당 또는 테라스, 도심 옥상 등 나만의 자투리 공간에 꽃밭을 가꾸거나 작은 텃밭 만들기에 도전하고 있다.

이렇게 작은 정원을 만들때 완벽한 재배공간을 구성할 수 있는 ‘온실하우스’는 모든 가드너가 꿈 꾸는 로망이지만 경제적 부담과 함께 설치공간 마련이 어렵다는 현실적인 한계에 부딪히게 된다.

팩토리트레이드(대표 양근호)는 강화유리와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유러피언 스타일 조립식 온실하우스 ‘벤자민가든’을 선보여 이러한 문제를 모두 해결할 수 있다고 전했다.

팩토리트레이드의 ‘벤자민가든’은 전원주택 마당이나 건물 옥상, 텃밭 등 다양한 장소에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고, 조립식 설계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한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다육식물, 열대식물, 분재, 식용작물, 화초재배는 물론 카페, 펜션 등에서 바베큐장 또는 테라스 인테리어와 같이 다양한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온도 맞춤식 공기순환 시스템 태양광 팬이나 온도 감응식 통풍창 자동 개폐 장치 등 첨단 온실시스템 기술을 이용하여 식물을 효과적으로 재배ㆍ관리 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벤자민가든 관계자는 “정원이나 온실을 준비할때 어디서 정보를 얻어야 할지 막막하고 어려웠다면 ‘벤자민가든’에서 무료로 정원ㆍ온실 설계에 도움을 주고 있으니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한번 설치하면 장기간 사용하게 되는 온실의 경우 A/S 가능 여부를 꼭 확인 해야한다”며, “벤자민가든은 고객과실 및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 파손에도 정상적인 사후 서비스는 물론 재해복구, 부품지원, 치료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무료 온실상담과 벤자민가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