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디씨씨이엔티(주)의 인기 웹툰 '스티그마 이펙트'가 시즌 2 출시 기념으로 OST 'Do you love me just like me'를 4월 29일에 발매했다.
이번 OST는 'OST 맛집' 디씨씨이엔티㈜의 8번째 OST로 무빙 사운드와 협업하여 제작되었다.
웹툰의 감성과 분위기를 충실하게 담아 감각적인 어쿠스틱 사운드와 매력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룬다고 알려졌다. 웹툰의 특유한 분위기와 로맨틱한 요소를 반영하여 감각적인 어쿠스틱 사운드와 중저음의 매력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루어 웹툰 독자뿐만 아니라 일반 음악 팬들도 즐길 수 있는 OST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Do you love me just like me'는 디씨씨이엔티(주)의 공식 유튜브와 다양한 음원 유통사에서 감상할 수 있다.
웹툰 '스티그마 이펙트'는 라플레트(남주인공)와 우리엘(여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루는 작품으로, 사람들의 오해로 인간을 구할 성자로 예언되었지만 마물을 이해하게 된 우리엘의 성장을 그리고 있는 작품으로 매주 화요일 ‘리디(RIDI)’ 에서 연재 중이다.
디씨씨이엔티(주)는 '이 결혼은 어차피 망하게 되어 있다',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악녀가 사랑할 때', '태양의 주인', '아도니스', '다행인지 불행인지', '쌍둥이 언니는 믿지 않아요', '시체기사 군터', '태양의 주인', '스티그마 이펙트' 등 다수의 대형 IP 작품을 제작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콘텐츠 제작사 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