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과거 초창기 미술, 아트 중심의 개방성과 다른 철저히 현물과 연동된 NFT 민팅 검증 플랫폼을 선보였다.
첫번째는 사전 심사 등록제다. 블록체인의 개방성과 이로 인한 투명한 제고를 위해 무차별 밋업을 방지한다. 기존 오픈씨외 블러등과 다른 일명 제품 선별에 엄격하게 분리하여 거래에 초점을 두었다고 데이터시티위마켓 측은 설명했다.
대표적 제품으로 ● 이미지업성형외과, 세라케어, 유스템즈, 위호텔, kmi의료재단, 힐리pmc 등 의료, 치유 의료관광 NFT ● 글로벌 체크카드인 마스터카드에 메타시안스 기축통화 MDC코인 탑재 데빗카드 발급 NFT ● 아이돌 그룹 등용문 프랭커스 출신인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뉴진스 모자의 실물모자 및 한정판 화보 NFT ● K푸드를 NFT를 통해 확대하기 위해 백년가 교동짬뽕, 조선팔도을 필두로 한 글로벌 프랜차이즈 권리 NFT● 환경등 ESG NFT 활성화를 위한 멸종 종 구상나무(크리스마스트리용. 나무)단지 살리는 제주 프로젝트NFT ● 기타 희귀본 아트 제품등으로 ● 전세계 최초B.O.M 그룹의 앱게임의 에이전트 권리 NFT 등의 행사가 약 3시간에 걸쳐 한국어, 영어로 진행된다.
장진우대표는 이날 행사 참가자중 즉석에서 뉴진스모자 구매자와 MDC 코인탑재 마스터 데빗카드 신청믈 받는 행사도 진행하며 당일 신청자는 mdcv2 에어드랍(무상제공) 5,000주 지급행사를 진행하며, 당일 NFT청약 신청자중 제네시스, 그랜드카니발, 그랜저, 소나타 등 5년 무상 사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데이터시티위마켓 장진우대표는 “자제폐쇄형 NFT 마켓 플레이스(사전 기본 심사제) 및 덱스(스왑형 탈중앙형거래소)를 기반으로 6월부터 전세계. 에이전트 모집에 나선다”며 “이미 구축중인 게임존 외에 한글세계화 교육비 영어권 영어 평준화 교육, 쇼핑몰(메타커머스)에 이어 조만간 메타버스 글로벌 사업에 적합한 컨텐츠인 관광존, 종교관, 추모관, 펫 전용관 등. 메타노믹스도 업체 선정을 곧 마무리하고 생성형 쳇 GPT를 접목시켜. 빠르게 세계시장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 회사의 큰 사업 방향은 기후변화에 따른 탄소배출권 사업이. 명분과 실익 ,ESG 메타버스 및 NFT 판매등 시너지에. 부합된다며 탄소배출권이 가능한 동남아 필리핀 민다나오주을 mou를 체결하고 주주모집 및 대규모 탄소배출권 농공단지를 NFT로 자금을 조성하는 대규모 ESG 사업을 진행하겠다고 향후 핵심 사업의 포부를 이 날 발표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장대표는 특히 데이터시티위마켓의 푸랫폼 보상책인 S2E(STAY to Earn)과 I2E (INTEGRATION to Earn)의 보상플랜으로 운영사, 크리에이터, 컨텐츠 중계자 또는 제휴사, 유저 모두가 수익을 공유하는 첫 사례로 시장을 주도할것이며 동남아.중남미.동유럽.중국.인도.아프리카를 주 타켓으로 글로벌 X Y세대를 겨냥하여 2024년까지 최소 1억명의 구매력을 갖춘 유저를 모으겠다고 말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