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지난 8일, 탐앤탐스 브레드 청담점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탐앤탐스 브레드는 탐앤탐스를 상징하는 메뉴로서 사랑받아왔던 프레즐, 최근 디저트 업계에서 급부상 중인 바게트를 다양한 플레이버로 변주해 소개하는 브레드 카페이다. 차별화된 디저트를 선호하는 MZ세대 카페 트렌드에 따른 강남 지역 소비 증가로 지리적 이점이 기대된다.
매장 내·외부로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아늑한 우드 톤과 프레시한 스노우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는 마치 탐앤탐스 브레드가 선보이는 메뉴 및 크림치즈를 연상시키며, 빈티지하면서도 이국적인 무드를 연출한다.
탐앤탐스 브레드의 대표 메뉴인 ▲프레즐, ▲깜빠뉴 바게트는 매일 매장에서 직접 반죽 및 베이킹을 마쳐 신선하게 제공된다. ‘
호밀 르방을 천천히 발효시켜 만든 ▲깜빠뉴 바게트는 소화가 잘 되고, 겉바속촉한 식감이 일품인 프렌치 스타일의 빵이다. 향이 제대로 베어든 무화과 깜빠뉴, 짭짤하게 입맛을 돋우는 올리브 치즈 깜빠뉴와 담백한 파리지엔 샌드위치, 고급스러운 맛의 메이플 피칸 브레드로 구성되어 있다.
탐앤탐스 브레드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모든 브레드 메뉴에 버터부터 크림치즈, 크랜베리 잼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디핑소스를 추가하여 더욱 풍부하고 조화롭게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브레드 메뉴와 함께 마실 수 있는 스페셜티 커피를 선보이기도 한다.
오픈 기념으로 ‘Lucky 7’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오는 7월 7일까지 영수증 응모 고객들 중 7명을 추첨하여 라쿠진 미니 베이킹 오븐, 에어프라이어, 슬라이스 토스트기를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디저트 트렌드와 상권 분석을 통해 고객들이 선호할 만한 메뉴들을 선정했고, 좋은 원재료를 사용하여 직접 제조할 뿐만 아니라 가격 경쟁력까지 놓치지 않으려 했다”며 “탐앤탐스 브레드가 청담동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