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제주항공은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여행 정상화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던 유튜브 콘텐츠 ‘에어스테이지’가 오프라인에서도 진행된다고 16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지난해 5월부터 다양한 K-POP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코로나 팬데믹 이후의 일상 회복과 여행 정상화에 대한 기대감을 담아 희망의 메시지와 함께 여행의 설렘을 알리는 ‘에어스테이지’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소란, 스텔라장, 경서, 루시 등 대한민국 대표 K-POP 아티스트들과 함께 제주도의 사계절을 배경으로 제작한 제주항공 유튜브 콘텐츠 ‘에어스테이지’는 총 9회에 걸쳐 공개돼 총 669만뷰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제주항공은 ‘에어스테이지’ 캠페인의 감동을 고객들에게 다시 한번 전하기 위해 다음달 15일과 16일 이틀간 일산 킨텍스 2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에어스테이지 오프라인 음악 페스티벌 ‘HAVE A NICE TRIP 2023’에 참여한다.
제주항공 에어스테이지 캠페인을 함께했던 K-POP 아티스트들을 비롯해 다니엘 시저, 루카스 그레이엄 등의 해외 아티스트들도 이번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코로나 기간 일상 회복과 여행 정상화에 대한 기대감을 담아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던 ‘에어스테이지’ 캠페인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됐다”라며, “페스티벌 기간동안 제주항공의 브랜드와 기내식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스페셜 부스도 운영하는 만큼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축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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