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춘천식 닭갈비로 유명한 용산 대표 맛집
‘오근내 닭갈비
’와 협업하여
‘춘천식 닭갈비
’ 레스토랑 간편식
(RMR)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
프레시지가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일명 줄 서서 먹는 닭갈비 맛집으로 알려진 ‘오근내 닭갈비’와 협업한 레스토랑 간편식 제품으로 매장에서 먹던 맛 그대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오근내 닭갈비’는 춘천의 옛 지명인 ‘오근내’를 사용한 상호명처럼 춘천식 철판 닭갈비 레시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17-2019 빕 구르망에 선정된 바 있다.
오근내 닭갈비와 협업한 ‘춘천식 닭갈비’는 집에서도 매장과 동일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재료 선정부터 개발 단계에 이르기까지 많은 공을 들였다. 닭갈비의 맛을 좌우하는 원물의 경우 냉장 숙성으로 깊은 풍미를 더한 100% 국내산 닭다리살 만을 사용해 부드러운 육질과 육즙을 자랑한다.
신제품은 오근내 닭갈비의 특징인 물 한 방울 첨가하지 않은 비법소스를 그대로 재현했다. 국내산 양파즙 베이스에 양파, 마늘, 생강, 간장 등으로 맛을 낸 매콤달콤한 비법 소스는 12시간 이상 숙성 과정까지 거쳐 중독성 강한 감칠맛을 완성했다.
‘오근내 닭갈비’ 협업 신제품
‘춘천식 닭갈비
’는
오는 28일 홈앤쇼핑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로 판매처를 확장할 계획이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인기 외식 메뉴인 닭갈비를 간편하고 퀄리티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오근내 닭갈비와 협업해 차별화된 퀄리티의 레스토랑 간편식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라며
“기다림과 인내를 통해서만 맛볼 수 있던 맛집의 메뉴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높은 퀄리티의 간편식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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