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2(일)

매직쉐프 제빙기 직수관 설치를 통해 업소용으로 각광

매직쉐프,‘직수관 설치형 제빙기’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약 90년 전통의 미국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매직쉐프가 ‘직수관 설치형 제빙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직수관 설치형 제빙기는 정수기에 직수관을 연결해 물 보충 없이도 바로바로 얼음을 제조할 수 있으며, 기본 제빙기에 비해 사용 편의성을 크게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8분에 12개씩 얼음 생산이 가능하며, 일일 제빙량이 약 20kg 수준으로 가정용, 업소용 제빙기 제품 중 최대 용량으로 설계됐다.

SUS 304 스테인리스 스틸 제빙봉을 적용해 더욱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얼음을 생산할 수 있으며, 얼음 사이즈 선택도 가능하다. 또한 2.6L의 대용량 물탱크와 2kg의 얼음을 보관할 수 있는 바스켓을 갖추고 있다.

사용 방법도 편리하다. 직관적인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누구나 손쉽게 작동할 수 있다.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설정하면 해당 시간에 자동으로 제빙이 시작되며, 버튼 하나로 자동세척 기능이 작동돼 관리역시 용이하다.

해당 제품은 업소용, 사무용, 캠핑용 등 범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얼음을 자주 사용하는 가정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매직쉐프 관계자는 “대용량 제품 라인업 확대로 올 여름 소비자들의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여름을 이겨내기 위한 필수품인 가정용제빙기, 업소용제빙기, 직수제빙기 구매를 고민 중이라면 매직쉐프 제빙기가 품질과 가격을 모두 만족시키는 대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