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브라운(BROWN)이 베스트셀러인 화장실용 물티슈 ‘터치 비데’를 업그레이드 하였다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브라운 품질담당 관계자는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버전은 일반 물티슈 원사와 다른 셀룰로오즈 친환경 캐나다산 천연 펄프이며 펄프에 함유되는 텐셀은 오스트리아 렌징사로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부드러운 재질이다. 또한 변기 물 내릴 시에 수압 등에 의해 원사 조직이 약해져 잘 풀어지는 화장실용 물티슈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브라운은 비데 물티슈 업계 최초로 알러지 유발물질 25종 테스트에서 무검출 통보를 받았으며, 동물실험이 아닌 인체를 대상으로 한 독일 현지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을 획득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하였다.
또한 불가리스 쑥, 질경이, 병풀추출물 등 EWG 그린 등급의 식물 유래 성분 함유와 함께 pH 5.5 약산성 물티슈로 신생아 아기부터 민감한 성인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마이크론 단위까지 관리하는 11단계 독일 마이크로 필터링 시스템을 거친 초순수 워터 사용과 100도 넘는 강력한 스팀으로 물티슈 원사 속 유해한 세균과 먼지를 제거하는 멸균 기술로 유해한 화학 방부제를 안 쓰고도 보존력을 유지하는 기술력을 적용하였다.
브라운은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근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브라운 라이프를 새롭게 론칭 하며 일상 생환 전반에 걸친 생활용품 카테고리를 적극 확장 하고 있다.
브라운 관계자는 “이번 업그레이드 된 제품은 부드러운 사용감과 생분해 등 핵심 요소들을 모두 업그레이드한 제품일 뿐만 아니라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의 기대까지 폭넓게 반영하였다”라며,
”앞으로도 브라운은 ‘건강한 우리아기를 위한 매 순간 진심인 글로벌 브랜드’라는 슬로건에 부합하도록 안전한 프리미엄 제품만을 개발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브라운 터치 비데 물티슈는 대용량 80매, 48매, 휴대용 20매 총 세 종류로 선택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