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1.28(목)

고유 캐릭터 반영한 액세서리 및 펫 굿즈 등 다양한 제품 구성

CNCO,   애견용품 전문 브랜드 '홀리펫' 런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씨엔씨오(CNCO)(대표 김은란)가 프리미엄 애견용품 전문 브랜드 ‘홀리펫’을 신규 런칭한다고 7일 밝혔다.

‘홀리펫’은 강아지 마티와 고양이 루나를 대표적인 캐릭터로 상징화하여, 소통이 되지 않는 반려견들에게 도움을 주겠다는 컨셉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홀리펫만의 트렌디한 시그니처 컬러와 마티&루나 캐릭터를 활용한 카툰 일러스트 방식의 디자인 등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신선하게 반영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유니크하게 어필하고 있다.

브랜드 런칭과 더불어 선보일 신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 93% 순한처방에 극강의 실크결 세정효과까지 더한 펫샴푸 ‘실키드롭 솔루션 샴푸’, ▲도톰한 초극세사 소재로 산책 중 또는 발 세정 후 간편하고 핸디하게 사용 가능한 미니 타올 ‘퀵 드라이 포켓 타올’을 포함하여 총 8 제품이 있다.

홀리펫의 스페셜 세트구성으로는 ▲산책 중/후 발만 간단하게 세정할 때 유용한 ‘데일리 산책 세트’, ▲샤워 후 드라이 과정을 단축시켜주는 ‘퀵드라이 워시 세트’, ▲샤워 후 한 번에 드라이할 수 있는 ‘릴렉싱 베쓰 세트’, ▲건조한 피모와 발바닥을 케어 해주는 ‘젤리 케어 세트’와 ▲뒤엉킨 피모를 부드럽게 풀어주는 ‘헤어 케어 세트’까지 총 5가지로, 필요한 상황에 알맞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키트이다.

홀리펫 마케팅 관계자는 “국내 반려동물 인구가 1000만 시대를 돌파하며 애견호텔과 애견용품 등 반려동물 시장 및 산업이 붐을 일으키고 있다”, “이에 홀리펫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애견케어 제품을 연구∙개발했다.” 고 전하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특별한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