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06(일)

다양한 게임에 참여하면 풍성한 선물 쏟아지는 행사 ‘굽.플.타에 보름닭이 떴습니다’ 진행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진행하는 ‘굽.플.타에 보름닭이 떴습니다’ 이벤트 포스터 (사진 제공=지앤푸드)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진행하는 ‘굽.플.타에 보름닭이 떴습니다’ 이벤트 포스터 (사진 제공=지앤푸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에 위치한 굽네 플레이타운에서 추석 기념 이벤트 ‘굽.플.타에 보름닭이 떴습니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한가위를 맞아 굽네가 준비한 다양한 게임을 참여하면 보름달처럼 풍성한 선물이 쏟아지는 행사다. 23일부터 27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1층과 2층에서 총 2가지 코너로 운영되며, 참여 고객에게 100% 선물을 제공한다.

‘꽝 없는 행운의 돌림판’ 코너는 굽네 플레이타운 1층에서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오후 4시부터 선착순 80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2층에서는 ‘굽플타 직원을 이겨라’ 코너에 참여할 수 있다. 굽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직원에게 인증한 뒤, 직원과 윷놀이를 던져서 더 높은 점수가 나오면 승리로 인정된다. 승리 시 고추바사삭 1인 세트를 증정하고 패배 시에는 바사삭 유니버스 굿즈 2종 중 랜덤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홍대 앞은 MZ세대를 비롯해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한가위를 앞두고 참여만 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해 많은 이들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굽네 플레이타운에 들러 풍성한 혜택도 얻고 소중한 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